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전> 감독이 새롭게 선보이는 공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1:38

    유전 앨리 애스터 감독, 신작 미드소마에 선정됐습니다. 메인 포스터 공개! 관객의 공포 걸작!


    >


    7월 11하나에 개봉되는 영화'미드 소마'의 선택되었습니다.메인 포스터가 유출되었다. 박찬욱 감독의 블랙 위도로 마블 유니버스까지 등장한 최근 가장 주목받는 배우 플로렌스 퓨의 열연이 돋보이는 인상적인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수입:찬란ㅣ제공/배급:(주)팝 엔터테인먼트ㅣ-콘돈의 공:51kㅣ감독:아리 아이 스타ㅣ주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의 집, 윌 포르타, 윌리엄 잭슨 하퍼]​"이다 잠만 잣는 선택되었습니다.유출되는 모든 것이 화제의 중심


    >


    영화'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개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하나울 다룬 공포 영화로 둥근 토마토 신선도 하나 00%를 기록한 최고의 공포 걸작'유전'아리 유아 스타 감독의 신작였던 공개된 "미드 소마"에 선정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에서 갑자기 문재를 경험한 뒤 부모국과 미드 소마 축제에 참가하는 경험을 하는 역을 맡은 후로ー렝스·휴가 화관을 쓴 채 울고 있는 얼굴을 아름답게 그렸다. 그러나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이 눈물은 슬픔인지 기쁨인지 그 모든 것인지 궁금하다. 여기에 "90년에 한번 9개의 축제, 노히웅 선택된 "는 복제가 과연 축제에서 무엇 하나 일어나고 어떤 교루미이 남아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미 미드소마는 꽃길 같은 지옥길 포스터와 밤보다 무서운 대장 공포 예고편 등 공포영화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밝은 이미지와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도 또 관심과 선택을 받을 게 분명하다. ​'미드 소마'의 메가폰을 잡았다 알리 유아 스타 감독은 장편 데뷔작'유전'에서 세계 국제 영화제 40부문 수상과 84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공포의 천재라고 이번 영화 또로 둥근 토마토가 선정한 20하나 9년 가장 기대되는 공포 영화에 선정된 바 있다. 영화 어스의 조던 필 감독이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역사상 가장 독특한 영화라고 극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유전'과 '달빛','콜 미 바이 유어 네임','플로리다 프로젝트'등 완성도 높은 화제작을 만든 할리우드 제작사 A24가 제작을 담당하고 신뢰를 높입니다. 플로렌스처럼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잭 레이 당신, 레버넌트 윌 폴터, 패터슨 윌리엄 잭슨 하퍼 등 젊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올해 가장 무서운 공포를 선 볼 수 밖에, 무서운 걸작'미드 소마'은 7월 일일이 하나는 개봉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