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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5초, 진심을 느끼는 순간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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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초, 마음을 느끼는 순간[알유 창업 18-1]고객 서비스의 정의 https://youtu.be/vYHpa9pA94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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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업자가 가져야 할 감정을 가진 방법은? 넘치는 경쟁사, 평범한 서비스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전략과 선전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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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 곳에서 고객의 말소리를 어떻게 알고 맞출까요?고객이 지불하는 가격대에 맞추면 됩니다.가격대에 적합한 서비스+하나Percent 그 기준은 비슷한 가격대 음식점을 연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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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는 시각은 NO! 만족시키는 적정한 수준의 고객을 만족시키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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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전으로서의 고객 서비스의 역할은? 선전 속에 서비스가 들어 있습니다.선전을 잘 하려면 서비스가 선행되어야 선전이 잘 되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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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업자로부터의 고객 서비스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이나 설비, 시설을 통해서 제공 직원, 안내판, 메뉴얼, 최근에는 포털 등에 창업자가 직접 입력하는 매장 정보등이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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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실의 순간(MOT_Moment of Truth) 장사가 안된 사장이고, 손님과 직원들이 무엇을 하는지 유심히 관찰해보니 고객과 직원이 잠깐 마주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이 느끼는 상품 두자인 서비스에 대한 이미지는 하나 5초 안팎의 짧은 순간에 처리됩니다.그러다 그 짧은 순간에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면 엄청난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순간순간들이 모여 손님들이 그 당시마다 차별성을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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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서비스의 속성은?한 무형성:눈에 보이지 않는 2. 동시성:고객과 소비자의 만남에서 열리는 3. 이질성:공급자와 귀추로써 서비스 질 차이 4. 소멸성:저장되지 않고 그대로 소멸됩니다 그래서 SNS에 남기기 위한 서비스를 만들기도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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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최신은 서비스 경제 시대라고 부릅니다.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서비스이다.스마트폰의 경우, 스마트폰 기기가 제조라면 기기가 안의 소프트웨어는 서비스이다.그 기기를 사고 싶어지는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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