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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5초, 진심을 느끼는 순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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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초, 마음을 느끼는 순간[알유 창업 18-1]고객 서비스의 정의 https://youtu.be/vYHpa9pA94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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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자가 가져야 할 감정을 가진 방법은? 넘치는 경쟁사, 평범한 서비스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전략과 선전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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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곳에서 고객의 말소리를 어떻게 알고 맞출까요?고객이 지불하는 가격대에 맞추면 됩니다.가격대에 적합한 서비스+하나Percent 그 기준은 비슷한 가격대 음식점을 연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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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는 시각은 NO! 만족시키는 적정한 수준의 고객을 만족시키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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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전으로서의 고객 서비스의 역할은? 선전 속에 서비스가 들어 있습니다.선전을 잘 하려면 서비스가 선행되어야 선전이 잘 되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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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자로부터의 고객 서비스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이나 설비, 시설을 통해서 제공 직원, 안내판, 메뉴얼, 최근에는 포털 등에 창업자가 직접 입력하는 매장 정보등이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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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실의 순간(MOT_Moment of Truth) 장사가 안된 사장이고, 손님과 직원들이 무엇을 하는지 유심히 관찰해보니 고객과 직원이 잠깐 마주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이 느끼는 상품 두자인 서비스에 대한 이미지는 하나 5초 안팎의 짧은 순간에 처리됩니다.그러다 그 짧은 순간에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면 엄청난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순간순간들이 모여 손님들이 그 당시마다 차별성을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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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서비스의 속성은?한 무형성:눈에 보이지 않는 2. 동시성:고객과 소비자의 만남에서 열리는 3. 이질성:공급자와 귀추로써 서비스 질 차이 4. 소멸성:저장되지 않고 그대로 소멸됩니다 그래서 SNS에 남기기 위한 서비스를 만들기도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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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최신은 서비스 경제 시대라고 부릅니다.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서비스이다.스마트폰의 경우, 스마트폰 기기가 제조라면 기기가 안의 소프트웨어는 서비스이다.그 기기를 사고 싶어지는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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